KFME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2020 사랑나눔 언택트 송년회’ 성료

 

KFME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2020 사랑나눔 언택트 송년회’가 지난 29일, 관악구 신사동에 위치한 관악지회 사무실에서 유튜브와 줌을 이용한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안종인 사무국장의 사회와 이현구 정책실장의 연출로 회원 및 내외빈 백여명이 실시간으로 접속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박준희 관악구청장과 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 유기홍 관악갑 국회의원과 정태호 관악을 국회의원이 영상을 통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3개월간 진행된 소상공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언택트 SNS아카데미’에 대한 수료식과 소상공인들이 모금한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금 전달식’도 같이 진행됐다.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유덕현 회장이 대학동 거주 순천대 나OO 학생 부친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유덕현 회장이 신사동 거주 한양대 강OO 학생 모친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유덕현 회장은 “소상공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무료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신 서울시와 관악구청에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어려운 형편에서도 지역의 모범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게 십시일반 도와주신 소상공인 대표들에게 감사하고, 이렇게 어려운 때일수록 더 돕고, 더 노력하고, 더 하나가 되어서 소상공인과 지역을 위해서 더 헌신하고 노력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자”는 새해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유덕현 회장이 2020사랑나눔 언택트송년회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수료생을 대표해 소감을 발표한 정해임 대표는 “먼저 오경순, 이정은 두 강사님들께 고맙다”고 말하고, “코로나로 어려운 여건이었지만 비대면, 대면 수업을 통해서 영상제작과 SNS 활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여 회원 모두 대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유덕현 회장이 소상공인을 위한 SNS를 활용한 마케팅 무료교육을 수료한 이범숙 수료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유덕현 회장이 소상공인을 위한 SNS를 활용한 마케팅 무료교육을 수료한 정해임 수료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 

한편, 이번 SNS아카데미 3개월 과정을 수료한 소상공인은 정해임, 이범숙, 김광현, 김음미, 김종숙, 신금순, 이종칠, 김옥희, 김춘란, 유광상, 이종영, 임순이, 강종원 이상 13명이고, 장학금 전달을 위해 기부한 소상공인은 김기옥, 김남신, 김도환, 김삼술, 김수한, 김중환, 김춘란, 박종진, 신미정, 안종인, 유덕현, 유병렬, 유영옥, 이범숙, 이봉희, 이정우, 이현구, 임순이, 임우진, 장필식, 전옥수, 정규철, 정용상, 최승일, 최영식 이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